초등교사가 존중받는 사회! 대한초등교사협회가 만들겠습니다.
아이들의 행복, 교사의 권리.
학생·학부모·교사가 함께 만드는 초등교육 정상화

지난 글:
1. 경기도교육청의 교원 평가권 침해 문제 해결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!
경기도 2025 초등 학습으로의 평가 운영 관련
질의 및 답변 요약 (경기도교육청 공문-공식답변)
- 협회 카페에 신청하면 학교로 발송합니다.
1. 수행평가지를 가정에 배부함
- 왜 했니?(의무아님)
2. 모든 성취기준을 수행평가로만 평가함
- 경기도에서 정함
3. 같은 학년 내 옆 반과 다른 수행평가지로 평가함
- 왜 했니?(의무아님)
4. 창의적 체험활동 및 교과세특 누가기록 양식을 통일함
- 왜 했니?(의무아님)
5. ‘매우 잘함’이 나올 때까지 수행평가를 반복 실시함
- 왜 했니?(의무아님)
6. 재평가 시험지를 반드시 원안과 다르게 출제함
- 왜 했니?(의무아님)
